* 상담.문의.예약 */~ 네팔여행(카트만두,포카라,치투완)

카트만두에서 자낙풀 또는 비르건즈까지 가는 방법과 비용 - 문의 및 답변

에베레스트아리랑 2015. 11. 8. 16:19

안녕하세요.


네팔에서 인사드립니다.


하기 보내주신 내용은 잘 보았습니다.


이제 몸은 괜찮으신지요. 너무 신경을 많이 쓰신것 같네요. 쉽게 생각 하십시요.


 


그럼 내용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.


카트만두 - 비르건즈 렌트차량 이동(승용차) $    , 카트만두 - 자낙풀 렌트차량 이동(승용차) $


각 지역을 갔다가 다시 빈차로 카트만두로 리턴을 해야 하므로 왕복 비용을 받습니다.


그리고 이 가격은 편상시 렌트차 비용이고 지금 연료가 없는 시점에서는 얼마가 올라갈지.......... 제 생각으로는 각 지역 $     정도를 더 받지 않을까 싶습니다.


 


아니면 카트만두에서 비르건즈를 가는 산악용 Jeep들이 도로가 아닌 산길을 넘어가는 대중교통 비슷한 수단으로 이용하고 있는데 여러명이 차 한대에 모두 모객이 되면 출발을 합니다. 위치가 깔리마트에서 낄티풀(벌쿠촉) 들어가는 링로드로 알고 있습니다. 산을 넘기 때문에 비르건즈까지 가는 시간이 1~2시간정도 단축됩니다.


하지만 인원이 모객이 되지 않으면 출발하지 않습니다. 그런데 연료 사정 때문에 운행을 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. 비용도 많이 올랐을거고..........


아니면 정말 버스를 타고 가시는 것이 속 편할지도 모르겠습니다.


 


카트만두 - 비르건즈 차량 이동 시간은 6~8시간 정도,  카트만두 - 자낙풀 차량 이동 시간은 10~12시간 정도 예상됩니다.


 


11월9일에 네팔에 들어 오신다고 하셨는데 준비 잘 하시고 도울수 있는 일은 도와 드리겠습니다.


 


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.


 


 


네팔에서 에베레스트아리랑 드림


 


 


-  


NAVER 블러그 , Daum카페 : 네팔여행이야기


Daum블러그 , Daum티스토리 : 에베레스트아리랑


E-mail :hcdj1157@hanmail.net ,hcdj1157@naver.com  카톡 : hcdj1157


네팔현지 전화번호 : +977-1-4419163 (일반전화가 불통이면 모바일로 전화주세요.)


네팔현지 모바일 : +977-9849511245


인터넷 전화번호 : 070-8631-7766 , 070-8632-7766


(한국인터넷 전화입니다. 통화요금은 한국일반통화요금이며 070끼리는 무료랍니다.)


 


 


 


 

--------- 원본 메일 ---------

보낸사람:
받는사람 : 에베레스트아리랑 <hcdj1157@hanmail.net>
날짜: 2015년 11월 02일 월요일, 00시 29분 45초 +0900
제목: Re: 안녕하세요? 조금전 통화했던 사람입니다. (네팔에서 인사드립니다.1)


친절하신 답변 잘 읽었습니다. 그리고 대단히 감사합니다. 많은 위로와 안심이 됩니다.

원래 스케쥴이라면 오늘 떠나야하는데 제가 어제 짐 싸고 집 정리한다고 몸살이 잠깐 왔었나봅니다. 

부득불 오늘 일정 취소했고 어쩔 수 없이 11월 9일 대한항공편으로 들어가야겠습니다.


혹시 사장님 네트워크 중에서 빌간지나 자낙퍼(자낙푸르)까지 대절차량이 가능한지 견적 받아 볼 수 있는게 간단하신거라면 좀 부탁드리고 싶습니다.

그게 아니라 전화를 여러번 거쳐야하고 번거로우시다면 제가 직접 타멜로 가서 알아봐야 하겠습니다.


그것도 가격을 너무 높게 부르면 부담이 되서 어떻게든 버스만이 유일한 수단이 될 것 같아요.

빌간지나 자낙푸르(자낙퍼)에서 자낙푸르가 비록 카트만두에서 거리는 좀 더 멀지만,

지인이 거기가 자기 고향 바로 옆이라 해박하니

제 강아지가 국경을 넘는데 좀 더 용이할 것 같아서 일단 목적지는 자낙푸르로 목표로 삼긴 했습니다.


그러나 현지 사정에 따라 (이동경비가 과다하다던지, 너무 긴 여정이 된다고 하던지 하면) 빌간지로 가야할 것 같구요.


제가 너무 유동적인지라 사장님 이렇게 장문의 답변으로 수고를 해주시는데 예약 언제 하겠습니다라고 컨펌 못해드리는게

송구하기 그지 없습니다.


하시는 사업과 가정에 행복과 만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.